박하나 열애 남자친구




배우 박하나가 당당한 열애 고백으로 누리꾼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다.


그러자 박하나는 "그때는 (남자친구) 없었다. 지금은 있다"라고 열애 중임을 당당히 밝혔다.


박하나는 열애 인정 이후 방송에서도 남자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왔다.


박하나의 당당한 열애 고백에 누리꾼들은 "예쁜 사랑하세요", "정말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이네요", "좋은 분 만나신 거 같아요. 결혼까지 가시길", "행복한 사랑 하세요" 등 축하인사와 응원을 건넸다.






박하나남자친구,박하나몸매,박하나오지은,박하나열애,박하나나이,박하나남친,박하나이은형,박하나움짤,박하나농구선수,박하나결혼,박하나공개연애,박하나성형,박하나한의사,박하나성훈,박하나복면가왕,




+ Recent posts